본문 바로가기

daily

6월의 일기_일상 끄적이기

•‿•

6월의 기록_첫번째 이야기

조금씩 적다보니 재미를 느끼고 있다
기록하면서 어디서 뭘했는지도 다시 기억하게되고
그때의 느낌들을 다시 상기시키게된다







지나가면서 공사중인걸 봐왔는데
집 근처에 24시 무인카페가 생겼다

잠깐 들어가서 구경만 하고 쏙- 나왔다






🥙샐러드🥗

닭가슴살이 없어서 아쉬웠다
대신 🍊오렌지랑 방토🍅

발사믹과 올리브오일🫒
소스는 잔뜩







설계사님의 빽다방 선물🧋
여러모로 고마와요 ;)







집에오니 그 전날 주문했던 식품 재료가 도착해있었다
고기와는 떨어질래야 떨어질 수 가 없다
너무 좋아 꼬기🥩
요즘은 생고기만 봐도 츄릅거린다 큰일이다







부탁을 받고 볼펜 포장을 했다
사실 이전에 해보고 재밌어서 하고 싶다고 땡깡을 부렸었다
(요런거 넘 내 취향)







빽다방이 새로 생겼다보니,,,
죠리퐁 놓칠수없잖아요 그쵸🧋

이때는 카페 알바 영상도 한참 봤던 기억이 난다
미국 갬성 카페에 푹- 빠져있던 때
아,,나도 영어 잘하고싶다







요플레 먹고싶다는말에 편점으로 긔긔-
요거트, 내 최애픽은 생크림요거트







#엡손프린터기 새로 구매해서
설치하고 #무한잉크 충전🔋🔋

프린터처럼 우리도 무란대로 충전하쟈☺️







간단 이상으로 식사를하고
집앞 CU편점에서 곰표확인🧐

이땐 한참 밀맥주에 빠져서리🍺






회사 일로 잠깐 급하게 들렀던 곳
사진 몇장만 스포해두고~
다음 글로 이어서 적어야겠다

#분량조절실패





be happy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의 일기_일상끄적이기(3)  (2) 2021.08.29
6월의 일기_일상끄적이기(2)  (0) 2021.08.25
5월의 일기_일상 끄적이기(3)  (2) 2021.08.16
5월의 일기_ 일상 끄적이기(2)  (2) 2021.08.15
5월의 일기_일상 끄적이기  (4) 202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