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더레이크스토리_성성동 신상카페 호수뷰 천안업성저수지 카페추천

The lake story
더 레이크스토리


#호수뷰
오랜만에 만난 우리 모임

알고보니 지인분 카페라고 하셔서
분위기 좋다고 같이 가자고 해주셔서 좋았던 :)

도착하자 마자 보이는 뷰
매우 만족!



바로 매장 안으로 들어갔고
어울리는 음악까지 기분이 한층 업되게 만들었다

벽돌 인테리어가 한층 더
따뜻함을 전해주는 듯 했다

카페 내부는 깔끔하지만 갬성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이 배치 되어있어서
편안 자리를 골라 앉기 좋고
모든 자리가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코로나19 #발열체크 #큐알체크

들어오는 정문에
큐알코드 체크와 발열체크를
하도록 배치되어있다


아직 #가오픈 중

가오픈 이벤트가 진행중이였으나,
식사를 배불리하고 왔어서ㅠ
아쉽게 다음 기회로-

음료를 주문하고 본격적으로 매장을 구경했다


#디저트 #디저트카페

매장 내부 1층 중앙에 배치되어있는
스콘들!!

빵향이 솔솔~
조금 늦은 시간대에 와서 인지
이미다 솔드아웃ㅠ


안전레일이 눈에 거슬리긴 했지만
가오픈은 또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다

딱 노을지는 시간에 간게 #신의한수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노을지는 시간을 추천!

한참 멍하니 바라보다
사진 찰칵!


구경하다보니 금새 나온 음료들
그리고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맥주

크으~
이런날 한 잔 해줘야지

배부르다면서 음료는 한가득이다

#밀크티
#자바칩프라프치노
#미숫가루프라프치노
#카페모카


내 픽은 늘 밀크티

왜그런지 몰라도 메뉴 선택 못하겠을땐
익숙한게 최고다하며
#바닐라라떼 선택했다가
밀크티가 병에 담겨져 있는걸보고
바로 변경!

주문한 음료들고 2층으로 왔는데
2층뷰도 마음에 들었다


요건 지인이 찍어준고!

사장님이 오셔서 지인과 잠시 인사를 나누시더니
빵이 다 솔드아웃되서 요거뿐이라며
#스콘 을 주셨다

정말 맛있었다!
지인들도 완전 만족
배 부른데도 들어가던 스콘..

또 얻은 정보는 사장님 아내분께서
매일 만드시는거라 #한정수량 이라고 하셨었다

매일 디저트 만들기 쉽지않은데
대단하십미다,,*



나름 갬성사진 찍고 싶었는데
왜 막걸리 같지,,ㅋㅋ


더레이크스토리_밀크티

영상도 찍었다,,
다 흔들리고 맘에들긴 글렀,,,


이야기를 한참하다가
외부로 나갔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서
금새 어둑어둑해져 있었다


어두워지니 더 밝게 빛나는 조명들
#폴딩도어인테리어 #조명인테리어


더레이크스토리_야경
더레이크스토리_야경

나름 동영상에 분위기를 담고 싶었는데,,
인정한다 영상은 너무 못찍으네,,ㅋㅋ

음악까지 마음에 들었던 카페


의외로 주변에 카페가 많았는데
그 중에서 카페를 간다면
#더레이크스토리 추천!




더레이크스토리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수변로 120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499490366/home

더레이크스토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 · ★4.64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