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서울 코엑스 스타필드 폭탄피자 맛집_ 더플레이스

앨범속 여행 떠났다가 발견한
#더플레이스 #코엑스점
#내돈내산

한참 신나게 서울로 향했던 날
뭐가 그리 좋았는지는 몰라도
작은 행동 하나 하나에 웃었던 기억이 난다

#스타필드
간판보고 웃기는 또 처음이였던,,ㅋㅋ
(나뭇잎이 떨어져도 웃었을거다,,아마도)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화덕
좋은 향에 입맛한번 다시고
안내 받고 바로 들어갔다


창문자리는 사람들 지나간다며
안쪽 깊이 들어가 벽쪽에 붙은 자리에 앉았다
앉자마자 주문하고 수다 삼배경

#혜화동 에서 #김종욱찾기 보고
쇼핑도하고 나름 속이야기도하고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그런 모습


이야기하다보니 나온 샐러드와
함께 온 영수증,,
기억으론 12만원인가 10만원인가

영수증보는 얼굴이 심각해보였는지
빵터져서는 카메라를 들이밀어서 가렸다,,


#리코타프루타샐러드
상큼한 딸기가 얹어진 루꼴라 샐러드.

같이 나온 치즈 진짜 맛있다!!

몽글몽글하면서
적당히 단단하게 뭉쳐져서
씹는 맛이 좋았다

꼬수우면서 달달한 맛 :)


이땐 먹기바빠서 사진 잘 안찍을떈데도
사진은 찍어야겠다 싶었는지
귀찬은 모습은 보이며 찍는중
#찰칵찰칵


#봉골레파스타

먹어본 파스타중에 쵝오,,
이거 먹은후로 한동안 파스타에 빠져살았다

#오늘주문
#봉공레파스타하나
#이선균 목소리 자동 음성지원


#치즈칩아마트리치아나

베이컨과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넣어
풍미가 좋은 매콤한 토마토소스의 스파게티

#알리오올리오 #토마토파스타
#파스타맛집


그리고 시작된 불쇼
직원분이 피자를 끌고 오셔서 불을 붙여주신다

조용히 사진만 찍고있는데
옆테이블에서 쳐다보고 놀래서 민망했었다
오히려 옆테이블이 더 감탄해줬던ㅋㅋ

여튼 폭탄피자 등장이오-


#폭탄피자 #콰트로포르마지오

네가지 치즈
#고르곤졸라 #모짜렐라 #그라나파다노 #홈메이드리코타
와 #크렌베리 #견과류
세가지 소스 #핫살사 #꿀 #랜치 의
먹물 도우 피자

왜 그렇게 불을 해주셨는지 알겠는 맛이였다
도우가 쫀득하니 멈출수없는 마성의 맛

#먹물도우 에 무려 4종류의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지
향이 매우 진하고, 견과류의 고소함 & 크랜베리의
상큼함이 중간중간에 느껴지는 것이 특징



뚜껑도 버리지 않고 챙겨주는데

도우 자체가 굉장히 찰져서
불에 살짝 구운 피자뚜껑이 겉바속쫀의 정석!

찢어먹지도 안고 통째로 뜯어 먹다 혼남,,힝구


채끝 등심 스테이크 미듐 레어

익힘정도가 완벽했던 #스테이크
#채끝스테이크 라 더 좋았다

부드러우면서 먹자마자 눈마주치고
#진실의미간 개방


그리고 분명 #화이트와인 도 먹었던거 같은데
사진이 없다,,
아마도 먹느라 바빴던거 같다
나중에 서로 사진 없어서 집가면서 웃었던,,ㅋㅋ


배부르고 등따시면 부자라했다
나는 부자다-

지나온 시간들을 보면 작은거에도 고민하며 보냈지만
힘들다하면서도 그 안에서 많은 도움도 받고
행복하게 지내온것만 같다

#고마움투성이
언젠간 나도 값을 날이 오겠지





#이탈리안레스토랑
http://naver.me/xpPaDviZ

더플레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57 · ★4.49 · 코엑스몰 맛집 더플레이스 불붙는 폭탄피자

m.place.naver.com

더플레이스 스타필드 코엑스점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지하1층 J102호 더플레이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지금 네이버로 예약하고
더플레이스에 방문하면
에이드 1잔 무료!

분위기
친절하고, 고급진, 분위기좋은, 캐쥬얼한, 편안한

인기토픽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피자, 파스타, 이탈리안레스토랑

찾는목적
오픈키친, 신선한, 데이트, 홈메이드, 나들이